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포티샤 두피 세럼 2종 제안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포티샤 두피 세럼 2종 제안
  • 이정은
  • 승인 2021.03.19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환절기 두피&모발 고민으로 고생하는 샴푸 유목민 들의 정착템이 될 인생 샴푸, 포티샤 샴푸 & 포티샤 두피 세럼 2종을 제안한다. 
 

민감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3월이 훌쩍 다가왔다. 환절기가 되면 일교차,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두피 같은 경우, 가려움과 비듬, 트러블 등으로 문제성 두피가 되어 모발이 약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이럴 땐 약해진 두피와 모근에 풍부한 영양과 활력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르네휘테르에서는 더욱 건강한 모발 케어를 도와 두피에 에너지를 선사하는 포티샤 샴푸 & 포티샤 두피 세럼 2종을 제안한다.

포티샤 라인은 풍성한 모발을 위한 두피와 모근 강화를 도와주는 라인이다.

아마존 식물 에너지인 구아라나추출물의 활력 에너지와 신선하게 고농축 된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의 두피 영양 더블 작용을 통해 모근을 강화하고 더욱 힘있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포티샤 샴푸는 뿌리부터 건강하게 케어하는 두피&모근 강화 케어 샴푸다. 특히,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이 신선하게 캡슐화되어 있는 초록 알갱이는 두피에 에너지를 집중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딥 클렌징을 도와주고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 건강한 모발로 케어해준다.

미온수로 두피와 모발을 살짝 적신 후, 거품을 내어 목덜미에서 정수리 부분까지 둥글게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 뒤, 3분 간 방치 후 깨끗이 헹궈낸다면 포티샤 샴푸의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자신 있는 두피를 만들 수 있다.  

포티샤 두피 세럼은 끈적이지 않는 산뜻함으로 뿌리부터 힘 있는 모발 케어를 도와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데일리 두피 세럼이다.

씻어내지 않는 에너지 부스터 세럼으로 두피와 모발에 힘을 일깨워주며, 소량의 멘톨이 두피에 상쾌한 느낌을 제공해준다.

두피 세럼의 영양을 충분히 받기 위해서는 마른 상태 혹은 젖은 깨끗한 두피 상태에 섹션을 나눠 차례로 뿌리고 둥글게 원을 그리며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준다면 보다 깊은 영양을 골고루 공급할 수 있다.

특히, 포티샤 샴푸와 함께 더블 케어로 관리해준다면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더욱 완벽한 두피케어로 건강한 모발을 가꿀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및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몰 그리고 시코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