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강력한 솔루션의 앰플 탄생 '슈퍼 드랍스 3종' 출시
빌리프, 강력한 솔루션의 앰플 탄생 '슈퍼 드랍스 3종'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3.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브 노하우와 효능 성분이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강력한 솔루션의 앰플 탄생

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허브 노하우는 물론 강력한 효능 성분이 함유되어 각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슈퍼 드랍스 3종’은 빌리프의 10년 허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성분이 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앰플이다.

단순히 제품에 좋은 성분을 함유한 차원을 넘어, 브랜드만의 기술을 담은 고함량 비타민 C, PHA,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각 함유되어 광채, 각질 그리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 여기에 빌리프의 폭발적인 수분 폭탄 DNA를 겸비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한다.

먼저,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는 안정화된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앰플로써, 피부 광채1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또한 함유하고 있다.

보습, 진정 성분을 70% 이상 함유하여 비타민 C 특유의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

8가지 허브 추출물로 구성된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 C, E가 함유되어 탄력감 부여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2를 선사한다.

각질 케어 앰플인 ‘슈퍼 드랍스-PHA 5%’는 PHA 성분이 5% 함유되어 부드럽고 균일한 피부결3을 개선해준다.

폭발적인 수분 DNA를 담은 워터리한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되면서 부드럽게 마무리되며, 피부 유해 성분 36가지를 배제하여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탄력 잃은 피부를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보습 성분이 결합된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모공 크기 감소 효과4로 탄탄한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모공을 채우듯 매끄럽게 마무리되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밀착된다.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고 싶다면 빌리프 ‘슈퍼 드랍스 3종’으로 강력한 솔루션을 경험해보자.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