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계 유니섹스 아이템의 강자, 불가리 ‘비제로원 락’ 컬렉션
주얼리계 유니섹스 아이템의 강자, 불가리 ‘비제로원 락’ 컬렉션
  • 고현준
  • 승인 2021.03.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가리(Bvlgari)는 2700년 역사의 로마 예술과 건축물에서부터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비제로원(B.zero1) 컬렉션에 매년 새로운 변화를 반영해왔다.
 

1980년대 불가리 헤리티지 투보가스 초커에서 영감을 받은 스터드 디자인의 ‘비제로원 락(B.zero1 Rock)’ 컬렉션도 이러한 맥락에서 새롭게 탄생하며, 주얼리의 유니섹스화로 기존의 관습을 뒤집으며, 이름 그대로 락 스피릿을 전한다.

이미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는 불가리의 비제로원 컬렉션은 로마를 대표하는 원형 극장인 콜로세움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이에 스터드를 결합해 과감하고 엣지있되 성별을 뛰어넘는 주얼리 디자인으로 선보인 제품이 바로 비제로원 락이다.
 

불가리 브랜드 깊이 자리한 ‘룰 브레이커(Rule breaker)’ 정신이 비제로원의 나선형 라인과 스터드에 어우러져 돋보이는 것이다.

로즈 골드 소재에 블랙 세라믹을 가미해 젊은 세대의 ‘반항’과 ‘대담함’을 녹여냈고, 옐로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클래식하지만 현대적인 무드를  담았다.

화려함과 반항적인 무드의 공존, 그리고 유니섹스로 사랑받는 비제로원 락 컬렉션은 펜던트, 뱅글 브레이슬릿, 이어링과 링의 구성과 로즈 골드 및 옐로 골드의 소재로 전국 불가리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