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비코리아, 브랜드 체험관 확장 이전
컬비코리아, 브랜드 체험관 확장 이전
  • 이정은
  • 승인 2021.03.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케어브랜드 컬비코리아가 강남구 신사동으로 기존에 운영하던 브랜드 체험관을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재정비한 브랜드 체험관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 올바른 실내 청소법 및 생활 용품의 효과적인 케어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는 교육관, 컬비의 100년 전통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관까지 총 3개의 존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히스토리관에서는 60년대 생산된 컬비 듀얼 세니트로닉 80(Dual Sanitronic 80)부터 가장 최근 출시된 컬비 어벨리어2 에코(Kirby Avalir2 ECO)까지 실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컬비는 체험관 이전을 기념해 31일까지 방문 고객 누구나 의류나 침구류를 갖고 매장을 방문하면 직접 케어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시에 해당 시설에 방문하는 고객 중 제품을 보유한 고객에게 약 삼십만 원 상당의 샴푸시스템을 무료 증정한다.

이외에도 컬비 어벨리어2 에코를 구매하면서 기존 구형 제품을 반납할 경우 최대 5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비 체험관은 홈페이지에서 희망 방문 일자 및 시간을 예약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약 1시간으로 각 타임 당 한 팀만 이용 가능하다.

컬비코리아 관계자는 “직접적인 제품 경험을 통해 컬비를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체험관을 마련했다”라며,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소 가능한 홈케어 시스템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몸소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컬비는 투자의 귀재로 알려진 워렌버핏이 인수, NASA(나사, 미 항공우주국)의 루이스 연구소와 400만 달러의 기술 개발 투자협약을 통해 제품 기술과 소재를 개발하는 등 전 세계 5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홈케어 시스템이다.

국내 시중에 판매되는 청소기 중 유일하게 미국의학협회에서 환경과학기자재 및 종합 케어 시스템으로 인증했다. 단일 품목으로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한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