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로운 '연모' 출연 확정…로맨스 사극 호흡 맞춘다
박은빈·로운 '연모' 출연 확정…로맨스 사극 호흡 맞춘다
  • 황현선
  • 승인 2021.03.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은빈(왼쪽) 로운/ 사진제공=나무엑터스, FNC엔터테인먼트 © 뉴스1

배우 박은빈과 로운이 로맨스 사극으로 만난다.

KBS 2TV 새 드라마 '연모'(극본 한희정/ 연출 송현욱) 측은 19일 박은빈, 로운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밝혔다.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이소영 작가의 동명의 만화가 원작이다.

박은빈은 극 중 비밀을 짊어진 왕세자 이휘로 분한다. 이휘는 눈처럼 새하얀 얼굴에 얼음처럼 차가운 눈빛, 신비로울 정도로 선이 고운 외모, 거기에 범접할 수 없는 위엄과 누구도 따를 자 없는 문무 실력까지 갖춘 완벽한 왕세자다. 하지만 실제로는 죽은 오라비의 삶을 대신 살고 있는 쌍둥이 여동생이자, 가짜 왕세자인 인물이다.

로운은 왕세자 이휘의 스승이자 세자시강원 서연관 정지운 역을 맡았다. 정지운은 잘생긴 얼굴과 끈기, 집념, 배짱을 가진 인물이다.

'연모' 제작진은 "한눈에 봐도 만화를 찢고 나온 선남선녀, 박은빈과 로운이 '연모'의 출연을 확정지었다"라며 "남장 여자이자 왕세자로 차별화된 변신을 꾀할 박은빈, 그런 그녀에게 감정의 소용돌이를 몰고 올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 로운이 올 가을 시청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로맨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모'는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