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세븐(107), 생기 있는 봄 피부를 위한 ‘듀이 글로우 세럼 미스트’ 출시
원오세븐(107), 생기 있는 봄 피부를 위한 ‘듀이 글로우 세럼 미스트’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3.23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생기 있는 봄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듀이 글로우 세럼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듀이 글로우 세럼 미스트’는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함유한 고농축 세럼 타입의 미스트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이슬빛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더해진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생기 있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고운 입자와 가벼운 분사력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외출할 때나 피부가 건조할 때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특히 스킨케어 단계에서 얇게 레이어링 해주면 더욱 효과적인 수분,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파라벤 7종,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트리에탄올아민을 넣지 않은 6 free 및 알러지 유발성분을 무첨가하였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인체적용시험으로 보습력과 피부장벽 개선율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인 성분으로 들어간 7년산 천연발효식초는 국내 최대 천연발효식초명가인 ‘한애가’에서 천연암반수를 비롯해 각종 한약재와 특산 재료 등 100% 한국산 최상품 원료만을 사용해 전통 발효 비법에 따라 생산된다.

최소 7년에서 길게는 20년 이상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면서 인체 내 유익한 박테리아인 프로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풍부하게 생성돼 피부 수분 공급과 피부결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천연발효식초에 함유된 7종 유리 아미노산은 자연 생성된 아미노산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신제품 ‘듀이 글로우 세럼 미스트’는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와 알렛츠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