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니트 립스틱 신규 컬러 3종 출시
시에로코스메틱, 니트 립스틱 신규 컬러 3종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3.2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2021년 S/S 시즌을 맞아 니트의 포근함에 봄의 화사함을 더한 니트 립스틱(KNIT LIPSTICK)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니트 립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따뜻한 촉감의 니트를 연상시키는 텍스처가 매력적인 MLBB 매트 립스틱으로 처음 출시했을 때부터 코덕들의 마음을 흔들어온 제품이다.

새로 출시한 3가지 컬러는 레드 플라워, 브리즈 핑크, 폴른 로즈로 니트같은 포근함은 그대로 유지하며 봄에 어울리는 컬러감을 더해 한층 화사하면서 부드러운 무드를 살려준다. 

니트 립스틱은 얇고 가벼운 파우더 포뮬러에 아르간커넬오일, 퀸즈랜드넛오일 등 립 보습을 위한 다량의 식물성 오일 성분을 더해 매트한 텍스처임에도 각질과 주름 부각 없이 겉은 보송보송해 보이면서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동백나무 유래 성분들이 매트 립스틱에 적당한 윤기와 수분감을 더해 뭉침 없이 오랜 시간 부드럽고 선명한 립 컬러를 지속시켜주며, 시에로코스메틱의 시그니처인 플럼핑 효과를 가볍게 더해 자연스러운 입술 볼륨을 만들어준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패션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니트 립스틱은 니트 의류 특유의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질감을 표현한 립스틱으로, 매트한 마무리감의 립스틱을 좋아하는 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이라며

“이번 봄의 무드를 담은 신규 컬러의 니트 립스틱으로 가을, 겨울과는 또 다른 봄의 포근함과 부드러움을 담은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분위기 전환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