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호텔, 새롭게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
콘래드 서울 호텔, 새롭게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
  • 남수민
  • 승인 2021.03.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과 함께 찾아온 콘래드 호텔의 웨딩 쇼케이스에 초대받았다. 지난 2월 25일, 온택트 시대에 걸맞는 최적의 서비스로 업그레이드된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흥미로운 현장을 다녀왔다. 
 

▷ 그랜드볼룸

똑같은 웨딩을 거부하는 커플을 위해 새롭게 바뀐 콘래드 서울의 웨딩 쇼케이스를 소개한다.

쇼케이스를 보려고 그랜드볼룸으로 입장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얼굴에 마스크 너머로 설렘이 가득하다.

웨딩 쇼케이스 콘셉트 ‘2021 하트 앤 소울(Heart & Soul)’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맹세, 온전한 헌신의 의미를 담았다.

가장 주목할 점은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대형 LED 스크린이다. 7m의 높은 천고, 비비드 컬러의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LED를 활용해 연출한 장면이 풍성하면서 생동감 있고 드라마틱해 한 편의 귀족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웨딩 콘셉트는 LED 영상이 가진 화려함만을 강조하기보다 신랑신부가 돋보일 수 있도록 전체적 밸런스를 맞추는 데 집중했다.

뉴트럴한 공간으로 신랑신부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화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다가오고 영상, 조명, 음악, 오브제의 밸런스를 맞춰 신랑신부가 가장 돋보이는 연출이 인상깊다.

웨딩 들러리가 입장하면서 본 웨딩 시작을 알렸다. 20m의 긴 버진로드를 입장하는 신랑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서약서를 낭송한 후 신랑의 깜짝 프러포즈까지 이어져 완벽한 결혼식을 연출했다.

테이블 센터피스 플라워와 조명, 여기에 새로운 미디어월의 매력까지 더해져 새롭고 감각 있는 웨딩을 실현했다.

2부 파티에서는 우아하고 신비한 현대무용 무대에 첼로와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극적이고 애틋한 웨딩 무드가 무르익었다.

품격있는 연회는 스토리텔링이 완벽한 웨딩의 화룡점정을 이뤘다. 신랑신부에게 집중할 수 있는 럭셔리한 웨딩 공간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니 진가가 제대로 와닿는 콘래드 서울.

단순히 결혼식을 하는 곳이 아닌 애틋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콘래드 서울은 신랑신부에게 최고의 선택이 분명하다.

▷ 파크볼룸

최근 코로나19로 프라이빗한 웨딩을 선호하는 신랑신부가 많아졌다. 여기에 웨딩 트렌드까지 반영한 스몰 럭셔리 웨딩 공간을 소개한다.

5층에 마련된 파크볼룸은 웨딩홀, 신부대기실, 폐백실이 모두 한 층에 있어 신랑신부와 하객의 동선이 복잡하지 않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올릴 수 있다.

최대 250명 수용 가능하고 LED를 활용한 풍부한 웨딩 연출부터 자연 채광을 활용한 쾌적하고 화사한 웨딩 연출도 가능하다.

쇼케이스 당일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을 활용해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꾸민 파크볼룸은 넷플릭스 <브리저튼>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듯 감각적이었다.

여기에 골드 프레임과 은은한 양초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파크볼룸 역시 LED를 활용해 신랑신부가 돋보이도록 영상 연출이 가능하고 다양한 조명과 음향으로 입체감을 살려 하객이 신랑신부에게 더욱 집중하게 한다. 무엇보다 주인공인 신랑신부가 오래 기억할 수 있는 결혼식을 완성한다.

콘래드 서울의 웨딩 쇼케이스는 정부 지침과 코로나19 예방 절차 등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호텔 로비 열화상 카메라 설치, 행사장 방역, 각 구역에 손 소독제 비치, 제휴 업체 포함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방문 고객 모두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거리 두기와 개인위생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 2015년 5월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 전유진 인플루언서

ㅇ 콘래드 서울을 택했던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250명 하객에 맞는 홀을 찾고 있었는데 웨딩홀이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주차가 편했습니다. 특히 웨딩페어 때 플라워 세팅에 반했어요.

ㅇ 결혼 준비 과정은 어땠나요.

웨딩 플래너 없이 호텔 매니저에게 맡겨 준비했어요. 세 번 사전 미팅을 하면서 원하는 꽃, 전체 분위기를 조율했어요.

2차 미팅 때 실제 세팅을 보면서 ‘이런 것도 구현 가능할까?’ 라고 생각한 사소한 부분까지 완벽히 구현해서 놀랐고, 결혼식 당일 세팅 현장을 보고 울컥하기까지 했어요.

ㅇ 혹시 다시 한 번 결혼식을 한다면 더하거나 빼고 싶은 게 있나요?

없어요. 그 정도로 완벽하고 만족한 결혼식이었어요. 결혼식을 보고 지인 한 명은 상담을 받고, 다른 지인은 여기서 결혼식을 올렸으니까요. 

ㅇ 콘래드 서울을 고민하는 신랑신부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주저 없이 선택하세요. 상상했던 걸 그대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절대 아깝지 않은, 후회 없는 결혼식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