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유명가수전' 첫 유명 가수 출격…'싱어게인' TOP3와 콜라보 기대↑
아이유, '유명가수전' 첫 유명 가수 출격…'싱어게인' TOP3와 콜라보 기대↑
  • 황현선
  • 승인 2021.03.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EDAM 엔터테인먼트 © 뉴스1

가수 아이유가 '유명가수전'에서 '싱어게인' TOP3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오는 4월2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아지트 ’유명가(家)'에서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인 '갓(GOD)유명가수'들을 만나 음악 이야기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유명가수전'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유를 비롯한 레전드급 가수들이 거론되며 유명가수의 정체를 둘러싸고 궁금증이 고조된 바 있다. 이에 레전드 아티스트 아이유의 출연으로 TOP3와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간절히 원했던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아이유는 오는 25일 지난 2017년 발매한 '팔레트'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라일락(LILAC)' 발매 소식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아이유가 '유명가수전'에서 그의 깊은 음악 이야기를 전할지도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유명가수전'에서는 아이유가 TOP3와 함께하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앞서 TOP3는 '싱어게인'에서 매회 다양하고 신선한 편곡으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바, 아이유가 뽑은 본인의 '인생곡'을 이들이 어떻게 재해석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름만으로 존재감을 증명하는 '갓(GOD)유명가수' 아이유와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갓 유명가수'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음악, 그리고 이야기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되는 '유명가수전'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