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하 그랑프리 공식 타임 키퍼인 티쏘, 티-레이스(T-RACE)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도하 그랑프리 공식 타임 키퍼인 티쏘, 티-레이스(T-RACE)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3.27 17:00
  • 조회수 5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8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2021년 4월 2일 ~ 4일까지 카타르 도하의 Losail International Circuit에서 열리는 MotoGP™의 공식 타임 키퍼로 참여할 예정이다. 
 

2001년에 MotoGP™의 공식 타임키퍼로 선정된 티쏘(TISSOT)는 지금까지 20년이 넘는 협업 기간 동안 1000분의 1의 차이로 우승을 판단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왔다.

더불어 협업의 일환으로 탁월한 성능 및 정확성, 정밀성에 대한 열정이 반영되도록 설계된 놀라운 타임 피스 및 시계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였는데, 이번 시즌 이를 기념하여 새로운 두 가지 티-레이스(T-RAC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티-레이스(T-RACE) 컬렉션은 모토GP 바이크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챔피언인 마크 마르케스(Marc Marquez)와 토마스 루씨(Thomas Luthi)와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든 제품은 리미티드 에디션 숫자가 새겨져 출시가 되며 바이크 헬멧, 타이어 모양의 모티브 패키지에 담겨 더욱 소장가치가 뛰어나다.

특히 1993년생인 마크 마르케스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1993개만 생산되었으며 자신의 번호인 12번을 활용한 토마스 루씨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1212개만 출시된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두 가지 티-레이스(T-RACE)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총 4가지의 모델들은 한국에 각각 20개만 수입되었으며

특별히 지난 달에 새롭게 오픈한 더 현대 서울(The Hyundai Seoul) 지하 2층에 위치한 티쏘 부티크에서도 만날 수 있다.

평소 MotoGP 바이크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티쏘에서 특별하게 선보이는 티-레이스(T-RACE)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절대 놓치지 말자.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