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링 베이비 7공주' 맏언니 오인영, 결혼 발표…"웃음 절로 나와"
'컬러링 베이비 7공주' 맏언니 오인영, 결혼 발표…"웃음 절로 나와"
  • 황현선
  • 승인 2021.03.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인영 SNS © 뉴스1

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 출신 오인영(26)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오인영은 지난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웨딩 화보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어렸을 때 웨딩사진을 보면 커플들이 사진을 찍을 때 어떤 대화를 나누길래 저렇게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나 궁금했다"라며 "시간이 흘러 사진 속 인물이 되어보니, 눈으로도 대화가 가능한 사이엔 특별한 대화가 필요 없는 것이었다, 그냥 서로의 예쁜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냥 기분이 좋아 웃음이 절로 나오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언젠가 '삶은 무수한 현재라는 사진으로 이루어진 한 편의 영화다'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라며 "어떤 장면이 인생의 한 순간이고, 그 장면을 이루는 대사가 대화라고 한다면, 나는 그 대화가 지극히 일상적이길 바란다. 그래서 더 따뜻하고 재미있고, 더 우리만의 것이길 바란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오인영은 "인생의 모든 순간이 어떻게 기쁘기만 하겠냐만, 우리만의 모든 순간들에 감사하며 그게 기쁘든 슬프든 함께라 행복한, 지극히 일상적인 '굿샷'들을 많이 만들자. 그렇게 끝없이 재미있게 놀자"고 덧붙였다.

오인영은 2004년 컬러링 베이비 7공주로 데뷔, 그는 맏언니이자 리더로 1기부터 3기까지 활동해왔다. 2016년부터 2년간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리포터로도 활약했다. 2018년에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 컬러링 베이비 7공주 2기 멤버들과 출연해 반가움을 더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