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정지소, 아이돌 비주얼 변신 첫 스틸 공개
'이미테이션' 정지소, 아이돌 비주얼 변신 첫 스틸 공개
  • 황현선
  • 승인 2021.03.30 06:00
  • 조회수 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이미테이션' © 뉴스1

'이미테이션' 정지소가 아이돌로 완벽 변신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 측은 30일 걸그룹 멤버 마하로 변신한 정지소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이돌 헌정서 드라마다.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정지소는 극 중 3인조 여성 걸그룹의 멤버 마하 역을 맡았다. 현지(임나영 분), 리아(민서 분)로 구성된 그룹의 주목받는 신예다. 이중 마하는 춤에서만큼은 타고난 감각을 자랑하는 아이돌계 해피바이러스로,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정지소가 걸그룹 멤버로 완벽 변신한 비주얼이 담겼다. 하얀 베레모와 스트라이프 스카프를 조그만 방울로 묶어 포인트를 준 귀여운 자태가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컷에는 무대 위에 선 정지소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노란색 리본 헤어핀과 원피스를 장착한 그의 깜찍한 비주얼과 행복감이 만연한 표정이 봄을 알리는 꽃처럼 화사하다.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정지소는 첫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걸그룹 멤버로 거듭나기 위해 노래와 안무 연습에 박차를 가하는 것은 물론, 비주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쉬지 않는 열정으로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면서 "아이돌로 본격 데뷔를 앞둔 정지소와 드라마 '이미테이션'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미테이션'은 오는 5월7일 오후 11시20분에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