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와 배민이 만났다. 이색 콜라보레이션에 “집중”
스웨거와 배민이 만났다. 이색 콜라보레이션에 “집중”
  • 이정은
  • 승인 2021.04.05 08:00
  • 조회수 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그루밍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스웨거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과 손잡고 생활용품인 룸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향기에 특화된 스웨거와 배민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이 더해져 완성됐다.
 

제품 전면과 패키지에는 ‘집에서 요즘 뭐하고 지내?’라는 물음으로 집에서 무엇이든 다 해결하는 중, 집에서 더욱 집중하게 되는 생활을 배민 특유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한나체로 표현했다.

스웨거에서 새롭게 만든 룸스프레이는 일반 룸스프레이보다 부향율이 높아 향수처럼 은은하게 향이 오래가고, 숲 속에 있는 듯한 편안하고 감미로운 인센스와 우드향을 베이스로 하여 아로마틱하고 깊은 향기가 특징이다.

특히,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두 브랜드는 직접 만나지 못한 채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언택트 시대에 맞게 화상 미팅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회의부터 제품 개발까지 오랜 기간 준비하였다는 후문이다.

스웨거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요즘, 집에서의 생활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줄 제품을 고민하던 중 룸스프레이를 선택하게 되었다.

이번 ‘집중’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배민의 독특한 아이디어와 스토리를 담아 지루할 틈 없는 재미있는 집콕 생활을 만들어 줄 것이다.” “여러 가지 언택트 상황에 맞물려 첫 기획부터 생산까지 언택트 진행을 해온 것이 기억에 남는다” 라고 협업에 대해 소개하였다.

스웨거와 배민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집중 스티커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다.

스웨거 공식몰과 B마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추후 배민문방구와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스웨거는 베스트셀러 천연 성분 왁스와 임상 실험 완료 기능성 탈모 샴푸로 누적판매 300만개를 돌파하였다.

배민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재기 넘치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으며, 최근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를 런칭하였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