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베스트 신혼 소파 보눔, 웨딩 시즌 맞이 최대 15% 할인
알로소 베스트 신혼 소파 보눔, 웨딩 시즌 맞이 최대 15% 할인
  • 황현선
  • 승인 2021.04.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소가 예비부부를 위해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봄철 새롭게 시작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4월 한 달간 웨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인기 모듈 소파 ‘보눔’ 가죽 시리즈를 30세트 한정 최대 15%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인다.

알로소 보눔은 모던한 외형과 넓은 착석 공간을 갖춘 모듈 소파로, 알로소를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웨딩 베스트셀러다. 크기가 크고 육중한 일반 모듈 소파와 달리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외형을 갖췄다.

그뿐만 아니라 메모리폼 내장재가 포함돼 처음 앉았을 때 부드럽고 포근한 착좌감을 제공하면서, 오랫동안 앉거나 누워도 자세를 탄탄하게 잡아줘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최근 아파트의 평형별 세분된 거실 크기나 원하는 거실 생활 양식에 맞게 사이즈, 모듈 구성, 소파 다리, 색상 등을 전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개성 넘치는 혼수 소파를 찾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출산으로 가족 구성원이 늘거나 넓은 집으로 이사를 하는 등 생애 주기에 따라 중간 모듈만 추가해 사용할 수 있으며, 개별 모듈을 손쉽게 이동해 원하는 대로 배치를 변경할 수 있어 사용성과 실용성을 더했다.

이번 이벤트로 4월 한 달간 보눔 가죽 시리즈에 한해 신혼 고객에게 12%의 기본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네이버 대표 웨딩 커뮤니티 ‘메이크 마이 웨딩’ 회원을 인증하면 3%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개인 소셜 미디어, 블로그, 즐겨 찾는 온라인 커뮤니티 내 매장 방문 인증 사진 혹은 상담 리뷰를 남기거나 구매 후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우수 리뷰자 1인에게는 혼수 가전으로 인기를 끄는 ‘발뮤다 더 팟’을 추첨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알로소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예식과 신혼여행 비용을 축소하는 대신 프리미엄 혼수 가구를 위해 투자하는 신혼부부가 증가하고 있다며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함께 심미성과 사용성, 실용성을 겸비한 소파를 찾는 신혼 고객에게 알로소의 보눔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로소는 보눔 외에도 ‘케렌시아’, ‘필리아’, ‘비하르’ 등 고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60여 종의 최고급 마감재 컬렉션을 바탕으로 한 다채로운 모듈 소파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모듈 소파는 거실 사이즈나 형태에 구애받지 않고 공간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