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봄 피크닉 위한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봄 피크닉 위한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4.08 01:00
  • 조회수 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호텔 일품 요리로 안전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투고 박스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요리를 테이크 아웃으로 선보여 야외 혹은 집에서도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제격이다.

특히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중식당 ‘남풍’의 중식, 일식당 ‘사까에’의 스시, ‘온 더 플레이트’의 그릴 메뉴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대표 식음업장 음식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가든 세트’는 소규모 모임에 맞도록 구성했다. ‘온 더 플레이트’ 그릴 코너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념 소갈비와 허브향을 곁들인 랍스터, 전복은 물론 연어롤, 시저 샐러드, 아란치니, 타코 치킨까지 다양하게 담았다.

여기에 특별한 날 분위기를 살려 줄 ‘남풍’의 베이징덕과 상큼한 망고 크림 새우, 기력에 좋은 어자전복, 볶음밥도 맛볼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주스도 제공해 마무리까지 완벽한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74,000원이다.

‘오션 세트’는 뷔페 메뉴, 중식, 일식까지 보다 풍성하게 마련했다. 가든 세트 구성에 싱싱한 참치,연어 등 일식당 ‘사까에’의 계절 스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입 안 가득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케이준 소 등심과 담백한 그릴 오징어, 양갈비 등의 메뉴도 포함해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가 자체 디자인한 전용 보냉 가방에 포장하는 세심함도 더했다. 가격은 168,000원이다.

음식의 맛을 한층 더 돋구는 마리아주 샴페인도 만나볼 수 있다.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파라다이스 대표 샴페인 ’필리조 에 피스 누메로 3’과 ‘모엣샹동 브뤼 임페리얼’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는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으로 구매 가능하다. 픽업일 기준 하루 전까지 주문 가능하며,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수령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완연한 봄을 맞아 가까운 야외, 실내 등 어디서든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만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투고 박스를 기획했다”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고급 요리로 봄 나들이 분위기를 한층 높이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