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실큰 ‘플래시앤고프로’ GS홈쇼핑 단독 런칭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실큰 ‘플래시앤고프로’ GS홈쇼핑 단독 런칭
  • 이정은
  • 승인 2021.04.09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이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플래시앤고프로’를 4월 11일(일) 11시 15분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런칭한다. 
 

실큰의 빠르고 강한 파워의 ‘플래시앤고프로’는 터치&플래시 기술로 피부에 닿으면 자동으로 조사되는 IPL 제모의료기기이다.

피부에 밀착하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조사되는 ‘자동조사 시스템’과 제모할 부위에 미끄러지듯 연속 조사가 가능한 ‘글라이드 기능’을 갖춰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손잡이가 있는 핸디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고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는 카트리지 내장형으로 사용 횟수에 제한이 없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해진 스킨 센서로 어두운 피부에 3단계 이상 사용하게 되면 자동으로 출력 단계가 2단계로 조정되어 피부에 따라 맞는 단계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2주에 한 번씩 두 달간 꾸준히 사용하면 모낭을 무력화해 18~24개월 동안 털이 자라지 않는 상태로 만들어 준다.

실큰 제모기는 FDA, CE, 한국 식약처 등에서 안정성 및 효과를 인정받아 얼굴(볼, 턱, 인중)은 물론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 팔, 다리 등 전신에 사용 가능해 세밀 제모관리를 할 수 있다. 

한편, 실큰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플래시앤고프로’ GS홈쇼핑 방송은 오는 4월 11일 (일) 오전 11시 15분부터 한 시간동안 폭넓은 할인과 혜택으로 진행된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