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강남 한 달 살기 패키지’ 선보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강남 한 달 살기 패키지’ 선보여
  • 이정은
  • 승인 2021.04.09 05:00
  • 조회수 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강남 한 달 살기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새로운 트렌드 '재텔근무(재택근무+호텔)', '워케이션(work+vacation)'과 같은 비즈니스 또는 ‘한 달 살기’와 같은 레저 등 다양한 목적의 장기 투숙 수요 증가와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해당 패키지를 기획했다.

장기 투숙 고객에게는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주 2회) △ 레스토랑 & 바 15% 할인 △인 룸 다이닝 15% 할인 △헬스장 무료 이용 △24시간 짐 보관 및 무료 주차(1대)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요금은 한 달 기준 150만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또한, 2021년 5월 31일까지 장기 투숙 고객 한정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에 한 달 이상 장기 투숙하는 고객에게 ‘로얄보타닉 테라피치약’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제공되는 치약은 LG생활건강에서 출시한 ‘펌핑치약’으로 풍부한 허브 향과 깔끔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다. (로즈마리 또는 유칼립투스 2종 중 1개 랜덤 증정)

한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떨치는 일명 '일타강사'들이 대거 모여있는 대치동 학원가와 가장 근접한 호텔로 매년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전국의 학생 및 학부모 고객 수요가 급증한다.

호텔 판촉 지배인은 “올해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대치동 학원가의 수능 및 SAT 특강 등 커리큘럼이 개설되며 해당 일정에 맞춰 장기 투숙 예약 문의 또한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