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황광희와 공동 기획한 여행상품 선보인다
하나투어, 황광희와 공동 기획한 여행상품 선보인다
  • 황현선
  • 승인 2021.04.09 12:00
  • 조회수 1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광국장'의 세 번째 에피소드 썸네일 캡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여행업계가 침체한 가운데, 업계 1위 하나투어는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이색 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

9일 하나투어는 유튜브 채널 '광국장'의 황광희와 함께 공동 기획한 국내외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광국장'은 CJ ENM의 유튜브 예능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광희가 디지털제작국장이 돼 직접 콘텐츠를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 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광국장의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하나투어를 찾은 황광희는 어린 시절부터 여행가이드를 꿈꿨다며, 해박한 여행 지식을 뽐내기도 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광희는 특유의 재치와 기발함을 하나투어 직원들의 전문성과 더해 신선한 국내외 여행상품으로 탄생시켰다.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는 우선 도심에서 안전하게 여행의 기분을 만끽하는 호캉스 상품이 있다. 2020년 오픈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24시간 동안 호텔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광국장 기획전 이미지. 하나투어 제공

다음으로 하나투어와 광국장은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2030 세대의 수요를 반영한 국내여행상품 '강릉 뚜벅쓰 여행'이 있다.

이 상품은 '서울~강릉' 왕복 버스, 루프톱과 수영장이 있는 고급호텔, 강릉 시내 유명 여행지들을 순환하는 셔틀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20~30대 전용 상품으로, 또래끼리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늘길이 자유롭게 열리길 소망하며 다양한 해외여행상품도 기획했다.

미국 시애틀에 자리한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기업 본사를 탐방하고 시애틀 여행도 즐기는 '시애틀의 글로벌기업투어를 하다 잠 못 이루는 밤', 태국 치앙마이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고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초록이 주는 치유 치앙마이' 등이 있다.

아울러 하나투어는 '국장님 마음대로! 광국장 X 하나투어' 기획전을 29일까지 진행해 공동 기획 여행상품을 한정특가로 선보인다.

모든 해외여행상품은 2022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책정한 '2022원'에 예약할 수 있다. 출발 3주 전까지 예약 취소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상품가격은 우리나라의 여행 후 자가격리 제한이 풀리는 시점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