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인플루언서 패션 공개
샘 에델만,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인플루언서 패션 공개
  • 이정은
  • 승인 2021.04.10 23:00
  • 조회수 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 2021년 봄, 여름 시즌 새롭게 출시된 ‘브라이어(BRIAR)’ 슬라이드 샌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브라이어(BRIAR)’는 링클 가죽으로 고급스럽고, 안창이 퀼팅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푹신한 착용감의 오픈 토 슬라이드 샌들이다. 이번 시즌 브라이어는 화이트, 마린 블루, 블랙, 크리스탈 핑크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샘 에델만은 다가오는 봄, 여름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브라이어 샌들을 착용한 다양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하였다.

4가지 컬러의 브라이어 샌들을 착용하고 있는 다섯 명의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청바지에 산뜻한 컬러의 블라우스나 티셔츠를 매치하거나 롱 원피스를 착용하여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다.

특히, 검은색 상의에 화이트 컬러의 샌들을 매치하여 컬러의 대비감을 보여주거나, 샌들과 같은 컬러의 원피스를 착용하여 통일감을 주는 등 다양한 데일리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브라이어(BRIAR) 슬라이드 샌들은 다가오는 4월 10일부터 4월 18일까지 9일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S.I.VILLAGE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샘 에델만은 이번 선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10% + 10%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런칭 프로모션 이후 신세계백화점(강남점, 경기점, 대구점 등)과 롯데백화점(본점, 영등포점, 인천터미널점 등) 그리고 온라인 채널 (S.I.VILLAGE, SSG닷컴, 29CM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