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에스테틱, 관리 프로그램 온라인 결제 서비스 진행
결이고은 에스테틱, 관리 프로그램 온라인 결제 서비스 진행
  • 고성송
  • 승인 2021.04.1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대표 박미화)이 관리 프로그램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10년 이상 된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로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전·산후 관리 등 생애 주기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1:1 맞춤으로 세부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결이고은은 단순하게 얼굴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체 전반적인 관리로 섬세한 테크닉을 구사하여 세심한 손길과 꼼꼼한 관리,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얼굴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 스킨케어 솔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결이고은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결제 서비스는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등 다양한 결제수단이 준비되어 고객이 원하는 결제방식을 택할 수 있다. 

결이고은 관계자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일상에 많은 변화가 생겨 고객님들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를 계속해서 고민하고 있다"라며 "온라인 상담, 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결이고은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결이고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