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츠, 국내 공식 브랜드몰 신규 런칭 기념 사전구매 이벤트 진행
모라츠, 국내 공식 브랜드몰 신규 런칭 기념 사전구매 이벤트 진행
  • 이정은
  • 승인 2021.04.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라엘 폴리고눔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 ‘모라츠’가 국내 공식 브랜드몰 런칭을 기념해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라츠는 5월 1일 국내 공식 브랜드몰 런칭을 기념해 오는 4월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 모라츠 카프탄 풋크림(50ml)를 증정하고, 모라츠 스킨세이버 구매 시 모라츠 립 오인트먼트(10ml)를 증정한다.

육아 중인 주부들과 문제성 피부를 겪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통해 유명세를 얻은 모라츠는 1984년 이라스엘에서 폴리고눔 허브의 치유력을 기반으로 시작된 천연허브 스킨케어 브랜드다.

주성분인 폴리고눔 허브는 항염 및 항산화 등 치료와 재생 효과가 탁월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해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빠르게 돕는다.

또한, 살리실산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놀라운 피부 재생 능력을 자랑한다. 모라츠는 모든 제품에 폴리고눔 허브 추출물이 최대 75%까지 함유되어 있다.

모라츠의 대표 제품인 모라츠 스킨세이버는 이번 신규 런칭을 통해 기존 연고 타입에서 넓은 부위에 사용이 적합한 젤 타입 스킨세이버도 함께 런칭한다.

모라츠만의 2중 추출방식으로 추출한 고농축 폴리고눔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빠른 진정과 재생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잠재워주고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식혀준다. 

모라츠 공식수입원인 주식회사 브랜디포 관계자는 “착한 성분과 빠른 재생, 항염 효과가 탁월한 폴리고눔허브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모라츠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허브 스킨케어 제품이다”라며,

“그 동안 공구(공동구매)와 해외 직구를 위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모라츠를 이번 공식 리뉴얼 런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새로운 패키지, 강화된 라인업으로 공식 브랜드몰과 오프라인 입점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모라츠는 오는 5월부터 공식 브랜드몰 및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주요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