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가슴, 체온까지… 톡톡 튀는 이색 부위 케어템 눈길
엉덩이, 가슴, 체온까지… 톡톡 튀는 이색 부위 케어템 눈길
  • 이정은
  • 승인 2021.04.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는 뷰티 시장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란 쉽지 않다.

이미 포화상태인 업계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는 차별점이 뚜렷하거나 혹은 새로운 시각으로 틈새시장을 노려야 하는 상황이다.
 

사진 : 클립아트코리아
사진 : 클립아트코리아

여기에 단순히 얼굴이나 몸을 단일 제품으로 관리했던 이전과 다르게 부위별로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까지 더해지면서 쉽게 생각하지 못했던 곳까지 관리해주는 아이디어 제품이 증가하고 있다.

틈새시장 진출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자 하는 뷰티 업계와 부위별로 세분화한 뒤 집중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만나 독특하다고 느껴질 법한 곳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것.

스킨케어 브랜드 라벨영이 새로운 시각을 바탕으로 이전에는 관리의 대상으로 보지 않았던 이색 부위까지 케어해주는 뷰티템을 소개한다. 

▶ 민감하고 예민한 항문과 엉덩이를 위한 전용 청결제, 라벨영 ‘쇼킹히프클린미스트’
 

일반적으로 엉덩이와 항문 세정을 위해서는 바디클렌저나 비누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항문은 우리 몸에서 제일 민감한 부위 중 하나로 일반 클렌저로 세정을 한다면 항문의 기름막이나 점막을 손상시키기 쉽고 세균 감염의 위험까지 있다. 항문과 엉덩이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독특한 네이밍과 개성 있는 콘셉트로 주목받아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의 ‘쇼킹히프클린미스트’는 엉덩이와 항문을 케어해주는 신개념 전용 청결 미스트다.

이 제품은 볼일을 본 후 잔여감이 남아 신경 쓰이거나 닦아내면서 느껴진 건조함이나 가려움을 편리하게 개선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볼일을 보고 난 후에 화장지에 분사하여 닦아내면 티트리, 편백잎, 어성초,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예민한 항문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촉촉함을 부여하며 박하추출물이 쿨링감을 부여한 뒤 냄새를 제거해 청결한 뒤처리를 돕는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만들어져 우리 몸에서 가장 연약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등의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코로나 등으로 사용이 꺼려지거나 위생이 걱정되는 공용 화장실 변기 시트에 분사해 사용할 수도 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10ml 미니 사이즈의 미스트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매일 눌려있는 여성 가슴을 위한 가슴케어 토탈 솔루션, 시지바이오 ‘벨루나’
 

온종일 갑갑한 속옷에 억눌려 있는 여성의 가슴도 관리의 대상이다.

매일 착용하는 브래지어 속 와이어가 가슴을 압박하여 유방 부위의 혈액과 림프 순환을 방해해 몸에 영향을 주기 때문. 마사지 등을 이용해 이를 풀어줄 것이 권장된다.

시지바이오의 ‘벨루나’는 건강한 가슴 관리를 위한 가슴 마사지기다. 벨루나는 신체 조직에 지속적인 자극을 주면 서서히 변형된다는 특성에서 착안해, 평소 가슴 고민이 있는 여성을 위해 만든 가슴케어 토탈 솔루션이다.

가슴에 음압을 걸어줌으로써 종일 속옷에 억눌린 가슴부위의 답답함을 풀어주고 가슴 주변의 군살 정리를 돕는다.

국내 최초로 3가지(연속, 순환, 마사지) 모드와 치료 장비 수준의 강력한 모터를 탑재하여 가슴 고민이 각기 다른 여성들에게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플리케이션으로 마사지 강도와 모드 조절을 비롯하여 사용자의 컨디션과 기대효과에 따라 맞춤 제어가 가능하다. 

▶면역력 증진을 돕는 체온 관리 필수템, 셀리턴 ‘웨어로즈’
 

체온과 면역력은 연관성이 깊다.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이 30% 감소하며, 반대로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5~6배 강해진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특히 그 어느 때 보다도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건강을 위해 체온에도 신경 써주는 것이 필요하다. 

셀리턴 ‘웨어로즈’는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을 동시에 방출하는 복합 라이트 테라피 기술을 적용해 적정 체온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는 디바이스다.

원적외선 패드와 260개의 LED를 교차 배치한 듀얼 파워 시스템이 적용돼 원적외선 복사열이 몸 속 깊은 곳부터 따뜻해지게 만들어 표면만 뜨거워지는 일반 온열기와는 다르게 체온 관리에 효과적이다.

동작 시간과 원적외선 온도에 따라 파워, 소프트, 뷰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진동이 발생하는 햅틱 기능도 포함됐다.

또한 엉덩이가 닿는 본체 외에 분리형 Y패드로 구성돼 있어 서혜부를 포함하여 어깨, 목 등 신체 전반적으로 더욱 효율적인 체온 관리를 할 수 있다.

더불어 과열방지센서를 갖춰 안전성을 높였고 국립전파연구원으로부터 전자파 안전성을 검증받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