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서울 베이킹 컴퍼니 ‘플로럴 스페셜 에디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서울 베이킹 컴퍼니 ‘플로럴 스페셜 에디션’
  • 이정은
  • 승인 2021.04.1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LL 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완연한 봄, 은은한 장미 향 가득 머금어 핑크빛으로 물든 로맨틱 비주얼의 음료를 즐기며 맛과 향, 그리고 시각적인 즐거움 모두를 만족시켜 줄 ‘플로럴 스페셜 에디션’을 2021년 5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총 2종류로 선보이는 ‘플로럴 스페셜 에디션’은 싱그러운 장미꽃 향과 산뜻하면서도 새콤한 맛의 장미 청을 베이스로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탄산수와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우유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과 향,

그리고 식용 장미 꽃잎이 데커레이션 되어 완성된 로맨틱 비주얼의 ‘로즈 에이드’와 ‘로즈 밀크티’를 선사한다.

특히, 베이스로 사용되는 장미 청은 블렌딩하지 않은 100% 순수 장미꽃 원물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담아내었으며,

풍부한 폴리페놀 성분과 비타민 A와 C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는 물론 이너뷰티 또한 챙길 수 있다. 또한,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 베이킹 컴퍼니 이용 가능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7시까지, 일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이며, 가격은 1잔 기준 8천 5백원(10% 세금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 베이킹 컴퍼니로 하면 된다.

이 외에,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매일 아침 갓 구운 신선한 베이커리를 비롯한 샌드위치, 주스, 커피 또는 차 등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품격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쿠팡이츠’ 앱을 통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 ‘쿠팡이츠’ 앱 서비스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기준 최대 4.2km 이내 거주한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