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에서 스웨거 만난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여의도 메리어트에서 스웨거 만난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 이정은
  • 승인 2021.04.18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 스웨거가 여의도 메리어트 수 피트니스&스파 남성 고객을 위한 ‘그루밍 체험존’을 선보인다.
 

스웨거 그루밍 체험존에서는 20만개 완판을 기록한 향수 샤워젤과 11번가 헤어케어 1위를 차지한 기능성 샴푸를 만날 수 있다.

운동과 스파를 즐긴 후 헤어 스타일링까지 할 수 있도록 퍼펙트 왁스와 세터 스프레이 등 헤어 제품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쉐이빙이 더욱 활성화 되어 있는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루밍 오일도 체험할 수 있다.

스웨거 올인원 그루밍 오일은 여의도 메리어트 수 피트니스&스파를 찾는 해외 남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스웨거 관계자는 “스웨거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줄 아는 남성들을 서포트하고 있다. 이번 여의도 메리어트에 마련된 스웨거 체험존은 누구보다 자기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하였으며, 아름다움과 건강을 선사하는 수 스파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수 피트니스 회원들을 위한 스웨거 체험 프로모션은 4월 5일부터 5월 4일까지 여의도 메리어트 수 피트니스&스파 남성 사우나 내 체험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수 스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몸과 얼굴 마사지, 수중 스파와 헤드 스파 등 다양한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를 운영하고 있다.

스웨거는 베스트셀러 천연 성분 왁스와 임상 실험 완료 기능성 탈모 샴푸로 누적판매 300만개를 돌파하였으며, 최근 배민과 함께 언택트 시대에 맞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룸스프레이를 출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