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달콤한 휴식 만끽할 수 있는 ‘새콤달콤 패키지’ 선보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달콤한 휴식 만끽할 수 있는 ‘새콤달콤 패키지’ 선보여
  • 박만석
  • 승인 2021.04.2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익선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달콤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새콤달콤 패키지’를 2021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수제청으로 만든 에이드 2종 및 수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5종 중 에이드와 아이스크림에 관계없이 취향에 맞는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에이드는 비타민C가 풍부하며 피로 회복에 좋은 달콤 쌉쌀한 자몽에이드와 상큼한 레몬에이드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벤앤제리스는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초콜릿 칩 쿠키 도우 △쿠키 카니발 △체리 가르시아 △도우 낫 워리 비 해피 총 5가지의 맛이 있다.

또한, 이비스 인사동의 모든 투숙객은 ‘메이크업룸’, ‘펀룸(Fun Room)’ 두 가지 타입의 ‘컨셉룸’을 사전 예약제로 1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펀룸은 인기 있는 다양한 종류의 닌텐도 게임, 보드게임, 추억의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뿐 아니라 커플 고객들에게도 이색 데이트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키지 요금은 6만 2000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박만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