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건축가 쿠마 켄고와 협업한 비스포크 던 공개
롤스로이스, 건축가 쿠마 켄고와 협업한 비스포크 던 공개
  • 황현선
  • 승인 2021.04.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포크 롤스로이스 던(사진제공=롤스로이스) © 뉴스1

롤스로이스는 26일 건축가 쿠마 켄고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비스포크 롤스로이스 던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스포크 던은 건축가 쿠마 켄고가 설계한 일본 도쿄 중심부의 럭셔리 레지던스 '더 키타'를 상징하는 모델로, 글로벌 부동산 업체 웨스트뱅크 의뢰로 제작됐다.

비스포크 던은 더 키타의 펜트하우스 '더 키타 티 하우스' 거주자를 위해 독점 제공된다.

외관은 더 키타의 은회색 건물 구조재를 반영한 실버 헤이즈 컬러를 적용했다. 햇빛을 받으면 구릿빛을 띠는데, 이는 구리로 된 건물 외부의 코시 미늘살 장막과 실내를 표현한 것이다.

또 드롭헤드 모델인 던의 외부와 실내를 잇는 리어 데크는 펜트하우스 로비를 가득 채운 호두나무를 표현하기 위해 자연스러운 오픈 포어 로열 월넛 패널을 적용했다.

실내 센터페시아는 롤스로이스 최초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했다. 피아노 셀비 그레이 색상이 공간 전체를 수평으로 가로지르면서 피아노 블랙으로 점점 변한다.

실내 가죽은 아크틱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준 셀비 그레이, 안전벨트는 슬레이트 그레이 컬러로 제작됐다.

앞좌석 헤드레스트와 뒷좌석 중앙의 자수는 더 키타의 인테리어를 모티브로 삼았다. 비스포크 시계와 우산의 색상 역시 쿠마 켄고의 취향을 반영해 제작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