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MZ세대 취향맞춤형 호캉스 이벤트 개최…W컨셉·숙박권·의류
여기어때 MZ세대 취향맞춤형 호캉스 이벤트 개최…W컨셉·숙박권·의류
  • 박만석
  • 승인 2021.04.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가 취향대로 호캉스를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편집숍 W컨셉과 호텔 숙박권과 숙소 콘셉트에 맞는 의류를 선물하는 이색 호캉스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기어때 프리미엄 숙소 예약 카테고리인 '블랙'에서 선보이는 5곳의 호텔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5곳의 호텔은 안다즈 서울 강남,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파크 하얏트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겐 각 숙소의 1박 2일 숙박권과 함께 낮 시간 입는 외출복, 편안한 라운지 복장, 실내복과 뷰티 키트가 각각 테마에 맞춰 함께 제공한다.

앤유, 프론트로우, 에디션비 등의 브랜드 의류를 포함한다. 의류는 전문 페션 에디터가 숙소 분위기에 맞춰 고른 것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호캉스가 MZ세대의 휴가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호텔은 하나의 '놀이터'로 떠올랐다"며 "개성 강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호텔을 배경으로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대로 즐기는 휴가를 준비하도록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여기어때는 이번 이벤트에서 숙소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과 W컨셉의 12% 할인 쿠폰도 경품으로 내걸었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박만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