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Z세대 겨냥 온라인 기반 ‘포러데이 미샤’ 선보여
미샤, MZ세대 겨냥 온라인 기반 ‘포러데이 미샤’ 선보여
  • 남수민
  • 승인 2021.04.2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미샤(MICHAA)가 신규 온라인 전용 라인 ‘포러데이 미샤(FOR A DAY MICHAA)’를 런칭한다.
 

‘포러데이 미샤’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디자인과 타협하지 않는 퀄리티를 고수하며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온 미샤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규 온라인 전용 라인이다.

MZ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미샤의 영 라인 ‘포러데이 미샤’는 5월 6일부터 W컨셉을 통해 선 오픈한다.

미샤의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에 젊은 감성이 더해진 ‘포러데이 미샤’는 이번 W컨셉 선 오픈을 시작으로, 브랜드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foraday_michaa),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톡톡 튀는 영한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룩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빅 셀럽과 함께 한 캠페인과 다채로운 화보들도 매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포러데이 미샤는 5월 6일부터 W컨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