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해피아워 프로모션’ 선보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해피아워 프로모션’ 선보여
  • 박만석
  • 승인 2021.05.0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Le Bar)’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의 주류 및 단품 요리 메뉴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근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주류 5종과 스페셜 메뉴 5종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에 르 바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면서, 때이른 무더위를 피해 특별한 하루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일부 메뉴를 리뉴얼해 더욱 새로워진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5월 3일부터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레드 2종,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인 테라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메뉴는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소고기 등심 찹스테이크 △할라피뇨 치킨&프렌치프라이 △매콤 떡볶이 △셰프 스페셜 샐러드 △바지락 술찜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 관계자는 “특히 바지락 술찜은 쇼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페어링 해 즐기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한, 해피아워 이용 고객에게는 와인 콜키지 프리, 르 바의 단품 메뉴와 위스키 및 칵테일 추가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세 시간 동안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요금은 1인 기준 3만 9000원이다. (부가세 포함)

퇴근 후, 프라이빗 한 라운드 부스 좌석을 갖춘 르 바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내기를 추천한다.

박만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