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퀸 로제, 자유를 즐기는 대담한 포즈 눈길! 입생로랑 뷰티 NEW 화보 선보여
솔로퀸 로제, 자유를 즐기는 대담한 포즈 눈길! 입생로랑 뷰티 NEW 화보 선보여
  • 이정은
  • 승인 2021.05.03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 로제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전에 없던 로제만의 자유롭고 감각적 포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공개된 다양한 컷 속 특유의 아이시 골드 헤어스타일과 블랙 미니 원피스, 그리고 한 줄기 태양빛에 반사되어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해 준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의 아이코닉 향수 ‘리브르(LIBRE)’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NEW 리브르 오 드 뚜왈렛’이다.

특히 이번 로제의 화보는 자유를 즐기는 대담한 여성들을 위한 향수 ‘NEW 리브르 오 드 뚜왈렛’ 을 완벽하게 표현 해 냈다는 찬사를 받고있다.

본능을 따라 당당하고 대담하게 자유를 즐기는 여성들의 삶의 방식을 대변하는 NEW 리브르 오드 뚜왈렛은 에너지가 넘치는 스파클링 한 향조와 신선한 디바 라벤더로 밝고 상쾌하게 시작되며, 오렌지 블라썸의 달콤한 관능미와 화이트 티의 순수함이 밝고 대담하게 어우러지는 플로럴 향수이다.

기존 리브르의 아이코닉한 바틀에 입생로랑만의 누드 코드를 반영하여 보다 슬림하고,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변주되어 기존 리브르를 애정 하는 소비자에게도 많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층 더 밝고 프레시한 플로럴 향조와 새로운 로즈 골드의 누드 빛 바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을 고민하는 젊은 연령층에 새로운 위시 리스트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4월 30일 공식 출시와 함께 로제 화보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NEW 리브르 오 드 뚜왈렛은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