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광채나는 동안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루틴 공개
박슬기, 광채나는 동안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루틴 공개
  • 이정은
  • 승인 2021.05.04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박슬기의 광채나는 동안 피부 비결이 공개되었다. 

No.1 아시아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은 박슬기와 함께 한 영상을 싱글즈 매거진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와 함께 하는 박슬기의 아침, 저녁 스킨케어 루틴이 담겨있다. 
 

영상 속 박슬기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더한 뒤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을 바르며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를 관리했다.

영상 속 박슬기가 사용한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는 랑콤의 베스트 셀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라인에 새롭게 레노베이션 출시된 제품이다.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을 통해 얻어 낸 랑콤의 노하우가 반영된 제품으로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7일 만에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스무스 기술을 적용시킨 부드러운 텍스처는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일명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다크써클 완화**, 24% 더 환해진 눈가***에 도움을 줘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부각된 눈가 피부가 신경 쓰이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제품 평가 결과에 따르면 아이크림 1병 사용 후 사용자의 89%가 눈가 피부에 탄력감을 느껴진다****고 답했다.

함께 사용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랑콤의 재구매 1위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 타입, 계절과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및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해주는 제품으로 탄력, 광채, 주름 개선, 매끈함 등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강해진 피부 자신감을 선사한다.

박슬기의 광채나는 피부와 밝고 환해진 눈가를 완성시켜준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아이크림’은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니피끄 에센스와 아이크림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은 유산균 생균이 아니며, 비피다 발효 용해물, 효모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46-65세 아시아 여성 56명 대상으로 제품을 하루 2회 8주 동안 눈가에 바른 후 진행한 전문가 육안평가 결과 및 자가평가 결과, 개인차 있을 수 있음

*** 46-65 세 아시아 여성 40명 대상으로 전문가 육안 평가 결과, 개인차 있을 수 있음

**** 아이크림 1병 사용 후의 경험: 46-65세 아시아 여성 56명 대상으로 제품을 하루 2회 8주 동안 눈가에 바른 후 진행한 자가평가 결과,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