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워너비 여배우 ‘김성령’ 브랜드 모델 발탁
포슐라, 워너비 여배우 ‘김성령’ 브랜드 모델 발탁
  • 이정은
  • 승인 2021.05.0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성령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완벽한 미모와 건강하고 매끈한 동안 피부를 자랑하며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의 모델로 발탁돼 다시 한번 대체 불가 뷰티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데뷔 이후 줄곧 미스코리아의 변치않는 아름다운 미모와 티끌 한 점 없는 무결점 피부로 주목받아 온 배우 김성령은 평소 피부 관리에 있어 안티에이징과 기초 탄력 케어에 관심을 가지며 근본적으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유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꾸준한 자기 관리로 변함없이 아름다운 외모와 건강한 마인드로 많은 여성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김성령과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는 포슐라가 만나 향후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포슐라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김성령과 TV CF 및 화보 촬영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포슐라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예정이다. 

지난 해 11월 뷰티 업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포슐라는 수많은 피부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원료와 피부를 위한 공식을 개발하는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늘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피부 관리로 고민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최적화된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