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 2021 스페셜 에디션 알스타 코스믹 & 아주르'출시
라미, 2021 스페셜 에디션 알스타 코스믹 & 아주르'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5.0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2021 스페셜 에디션 '알스타 코스믹 & 아주르 (cosmic & azure)'를 출시한다.
 

알스타 2021 스페셜 에디션은 은은한 샴페인 골드 색상의 ‘코스믹’과 우아한 소프트 블루 색감의 ‘아주르’ 두 가지 색상 구성으로, 자연의 아름다운 색채에서 영감을 얻은 두 색상에 알스타 라인 특유의 유광 알루미늄 소재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 눈길을 끈다.

이번 2021 스페셜 에디션은 색상 별 만년필-수성펜-볼펜 총 3가지 라인으로 선보여 사용자가 필기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각 8만 2천원, 5만 4천원, 4만 8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알스타는 볼프강 파비안 (Wolfgang Fabian)의 디자인으로 완성된 모델로 실용성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또한, 라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사파리(safari)의 상위 버전으로 사파리에 비해 바디가 넓은 것이 특징이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반투명 그립 섹션이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아노다이징 코팅 처리를 한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해서 가볍고 견고해 다양한 곳에 펜을 사용하는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라미 알스타 스페셜 에디션은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 교보핫트랙스(광화문∙강남∙잠실∙영등포∙목동∙센텀시티∙대구점)를 비롯해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