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호텔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 주말 브런치 메뉴 선보여
라이즈 호텔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 주말 브런치 메뉴 선보여
  • 이정은
  • 승인 2021.05.0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의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Side Note Club)’이 따스한 봄 날씨를 맞아 지난 5월 1일부터 주말 특별 브런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라이즈 호텔 15층에 위치한 사이드 노트 클럽은 홍대의 에너지와 새로운 문화를 담은 트렌디한 공간이다. 브런치 메뉴 출시와 함께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을 시작해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사이드 노트 클럽 브런치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되었다. 브런치 메뉴는 참치 포케, 루프탑 오믈렛, 스테이크 에그, 맥앤치즈버거, 치킨랩, 루벤 샌드위치, 초콜릿 팬케이크 등이 준비됐다.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메뉴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스테이크 에그는 채끝 등심을 그릴에 구워 육즙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초콜릿 팬케이크 또한 바나나, 베리, 애플 민트 등 과일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매주 토, 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DJ의 음악 셀렉션으로 한가로운 주말 낮의 여유를 더욱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예정이다.

사이드 노트 클럽의 DJ 라인업은 매주 사이드 노트 클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