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에스테틱,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결이고은 에스테틱,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 최해영
  • 승인 2021.05.0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대표 박미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해 기념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기념 한정 이벤트는 결이고은 에스테틱의 베스트 관리 프로그램 중 2가지 관리를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베스트 관리 프로모션은 결이고은의 대표 프로그램인 스페셜 작은 얼굴 관리부터 균형 얼굴 관리, 웨딩 관리, 태교 산모 관리, 산후 관리 등을 포함해 총 6가지로 구성됐다.

베스트 관리 중 2가지 관리를 총 10회, 20회로 구성했고 최대 110만원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결이고은 박미화 대표는 "올해 1월 한 달동안 진행했던 프로모션인데 고객님들께서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셨고 재진행 여부에 대한 문의도 많이 주셨다" 라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가정의 달 기념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10년 이상 된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로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전·산후 관리, 스킨케어 솔루션 등 생애 주기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1:1 맞춤으로 세부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