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홍현희·신동 연애 카운슬링…'연애도사' 18일 첫방
홍진경·홍현희·신동 연애 카운슬링…'연애도사' 18일 첫방
  • 황현선
  • 승인 2021.05.0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도사/SBS 플러스, 각 소속사 제공 © 뉴스1

꺼져가는 사랑의 불씨, 잃어버린 연애운을 살릴 '연애도사'의 MC진이 공개됐다.

SBS플러스는 오는 18일 오후 8시30분부터 '연애도사' 첫 방송을 시작한다. '연애도사'는 타로, 명리학, 점성학, 커플매니지먼트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찐 '연애도사'들의 연애 카운슬링 프로그램이다.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이성에게 차여 본 적 없다는 '연애왕 찐천재' 홍진경이 고구마처럼 답답한 연애에 속 시원한 김치 맛 조언을 날려주는 '찐도사' MC로 나선다.

여기에 최고의 신랑감을 찾아낸 썸 레이더를 가진 '썸도사' 홍현희도 MC로 합세했다. 홍현희는 육감, 오감을 이용한 날카로운 연애 카운슬링으로 당신의 썸길에 장애물을 치워줄 러브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촉도사' 신동도 '연애도사'의 MC를 맡아 소개팅 주선 성공률 100%, 본인 빼고는 누구든 사랑을 이뤄 준다는 연예계 대표 러브 오작교 실력을 프로그램에서도 십분 발휘한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이라는 이 막강 MC 군단이 발휘할 시너지 효과에 벌써부터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당신의 연애 스타일과 문제를 나누고 덤으로 운명의 상대도 찾아봐 주는 100% 고객 맞춤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은 '연애도사'는 이날 오후 8시30분 SBS플러스에서 처음 방송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