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실패 없는 ‘센스 만점’ 선물 가이드
5월 가정의 달, 실패 없는 ‘센스 만점’ 선물 가이드
  • 최해영
  • 승인 2021.05.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이 돌아왔다. 어버이날, 성년의 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은 물론 주변 친구나 동료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달이다.

때로는 가까운 이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선물을 고르는 게 가장 어려운 법. 무엇보다 실용적이면서도 색다른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상황별, 연령별 맞춤형 뷰티 제품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메이크업에 입문한 딸을 위한 색조 화장품, 부모님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와 럭셔리 스킨케어, 친구나 동료를 위한 가성비와 편의성을 높인 선물까지, 상대방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맞춤 선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 메이크업 입문자를 위한 뷰티 키트 – 네케르 ‘베일레이어 컬렉션’ 
 

소녀에서 숙녀가 된 딸을 위해서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색조 제품을 선물해주면 좋다.

MZ세대들을 위한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의 ‘베일레이어(veilayer) 컬렉션’은 마치 얇은 베일을 드리운 듯, 가벼운 벨벳 텍스처와 나만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베일레이어 컬렉션은 아이 팔레트, 치크 그리고 립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섀도우 팔레트’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 팔레트로, 감각적인 매트 섀도우 4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치크’는 꽃의 여왕, 장미의 다양한 색감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시스루 블러셔 제품으로 맑은 발색이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은 시스루 발색을 선사하며, 바른 듯 안 바른 듯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탈모가 고민인 아버지에게 맞춤 선물! – LG 전자 ‘LG 프라엘 메디헤어’ 
 

탈모로 고민인 아버지에게는 LG전자에서 출시한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선물해보자.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헬맷 형태의 의료기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탈모 치료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다.

제품을 머리에 쓰기만 하면 레이저(146개)와 LED(104개)를 포함한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의 대사가 활성화해 모발의 성장을 돕고 머리카락 밀도가 감소하는 안드로겐성 탈모의 진행도 늦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에 해당하는 의료기기 허가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Class II' 승인을 각각 받았다. 

▶ 고밀도 수분 에너지로 지친 어머니 피부에 생기를–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노화와 함께 얼굴에 하나둘씩 늘어가는 주름은 어머니들의 최대 고민이다. 무너진 피부 균형을 맞춰 생기를 되찾아주는 프리미엄 화장품은 단연 인기 아이템.

글로벌 스탠다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수분탄력라인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를 선보였다.

토너, 에멀전, 크림과 증정품 아이크림까지 더해져 풍성하게 구성된 라인업으로, 고수분 수분 에너지가 피부 수분을 촘촘히 쌓아올려 그 어떤 자극에도 흔들림 없는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에 판테놀(Vitamin B5)을 조합한 포슐라만의 차별화된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 ‘B5바이옴’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해 피부 환경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진정 기능은 물론 피부 장벽까지 탄탄하게 세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동료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면 실용적인 뷰티템을 –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가정의 달을 맞아 그동안 고마운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친구와 회사 동료에게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다.

특히 동료를 위한 선물로는 실용성을 갖추면서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격이다.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원료 ‘화이트 트러플’과 슈퍼푸드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수분 보습 미스트 세럼이다.

600만병 이상 판매되며 일명 ‘국민 미스트’, ‘승무원 미스트’로 자리매김한 달바 미스트 세럼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화장대나 책상 위에 두고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기 용이하다.

세럼층과 오일층이 결합돼 수분 증발 현상 없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