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보리앙 꾸안꾸 데일리 메이크업 제안
에르보리앙 꾸안꾸 데일리 메이크업 제안
  • 조윤예
  • 승인 2021.05.1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낯같이 가벼운 내추럴 메이크업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착용과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좀 더 가볍고 심플해진 메이크업 루틴이 필요할 때, 에르보리앙 베스트셀러 베이스 메이크업 3종으로 민낯같이 가벼운 내추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에르보리앙 베스트셀러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은 마스크 마찰로 인한 트러블 홍조를 가려주는 CC 레드 코렉트,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밀착되는 데일리 베이스 BB 크림 누드, 모공과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코팅해주는 핑크 프라이머 앤 케어다.

CC 레드 코렉트는 캡슐화된 그린 피그먼트가 붉은 기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그린 코렉터 CC 크림이다.

부드러운 그린 텍스처는 얼굴에 바르는 즉시 녹아 들어 홍조와 피부 결점들을 가려주고, 본연의 피부 색에 맞추어 피부톤을 보정해주며 자연스러운 컬러 코렉팅 효과를 선사한다. 

BB 크림은 피부 톤 보정, 잡티 커버, 피부 결 개선, 보습과 플럼핑,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에 볼륨을 선사하는 5-in-1 BB 크림이다.

에르보리앙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의 약초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가벼운 텍스처의 BB크림 누드는 피부에 잘 밀착되어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피부 톤에 맞추어 보정해 주며,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핑크 프라이머 앤 케어는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주고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더해주는 수분 광채 프라이머다.

크리미한 밤 텍스처가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면서 메이크업의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주고, 감나무잎 추출물이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해주어 자연스러운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올 봄, 에르보리앙 베이스 메이크업 3종으로 민낯같이 가벼운 꾸안꾸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에르보리앙 BB 크림과 CC 레드 코렉트, 핑크 프라이머 앤 케어는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뷰티윈도, 백화점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