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2021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 최해영
  • 승인 2021.05.1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컬러-포뮬러-꾸뛰르 케이스로 재탄생한 디올의 아이코닉한 컬러-어웨이크닝 립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세계적인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를 (1)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으로 (2)생기 있게 빛나는 입술과 (3)피부톤에 맞게 어울리는 맞춤 컬러 표현을 선사하고,

(4)3가지 새로운 컬러를 비롯한 총 10가지 컬러, 그리고 (5)시선을 사로잡는 꾸뛰르 디자인의 케이스로 완전히 새롭게 출시하여 2021년 5월 1일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완전히 새로운 포뮬러와 꾸뛰르 감성으로 선보이는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성별-피부-계절과 관계없이 모두를 위한 디올의 컬러-어웨이크닝 립밤으로, 자연스러운 반짝임과 편안하고 촉촉한 수분감, 생기 있는 컬러를 언제 어디서나 입술에 연출해준다.

체리 오일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컬러 리바이버 기술을 통해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하여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는, 6시간** 동안 지속되어 얼굴 전체를 생기 있게 밝혀준다.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3가지 컬러(#025 서울 스칼렛 & #015 체리 & #000 유니버셜 클리어)가 새롭게 출시되어 총 10가지의 눈부시고 생기 있는 컬러 컬렉션을 갖추게 되었고,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새로운 꾸뛰르 케이스가 NEW 립 글로우를 더욱 빛나게 한다. 

▶ 자연스럽고 생기 있게 빛나는 촉촉한 입술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체리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입술 본연의 컬러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하는 동시에 24시간1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립 글로우의 핵심 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 ‘체리 오일’은 입술 피부 본연의 보호층을 강화하고 회복시켜주며, 즉각적으로 입술을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시어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은 입술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해바라기&라이스 왁스’ 성분이 포뮬러의 견고한 밀착을 도와, 사용할 때마다 적당량만 바를 수 있도록 해준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감각적인 밤 타입의 텍스처로, NEW 디올 립 글로우가 선사하는 촉촉한 수분감과 생기 있는 컬러를 더욱 감각적으로 표현해보자.

▶ 모두를 위한 NEW 디올 립 글로우, 그리고 빛나는 컬러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사용과 연출에 있어 한계가 존재하지 않는다. 성별-입술/피부톤과 관계없이, 모두를 위한 그리고 모두를 매료시킬 컬러-어웨이크닝 립밤이다. 

‘컬러 리바이버’ 기술을 통해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하여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를 선사하고, 본인의 입술 컬러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해준다. 또한, 6시간** 동안 컬러가 지속되어 얼굴 전체를 생기 있게 밝혀준다.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이자 립 글로우만의 시그니처 컬러- #001 핑크, #004 코랄, #017 울트라 코랄 등의 컬러 라인업에 새로운 세 가지 컬러가 추가되었다.

체리 레드 컬러 #015 체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투명한 쉐이드로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하는 #000 유니버셜 클리어, 그리고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된 다홍빛 레드 컬러의 #025 서울 스칼렛을 만나보자.

특히, #025 서울 스칼렛은 디올 립 글로우 제품명에 컬러가 아닌 고유명사 ‘서울’ 이 포함된 최초의 사례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며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여성들의 새로운 잇-쉐이드가 될 것이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믹스&매치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컬러와 촉촉한 입술 표현 그리고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1. 단독으로 바르면 컬러-어웨이크닝 효과로 입술 본연의 컬러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해주는 동시에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2. 립스틱을 바르기 전 프라이머로 사용해보세요. 립밤을 바른 후 살짝 닦아내어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3. 더욱 선명한 컬러 연출을 위해 같은 컬러의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혹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오일을 함께 사용해보자.

“개개인마다 피부와 입술 본연의 컬러가 다릅니다. 밝은 피부에 장밋빛 입술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어두운 피부에 옅은 핑크색 입술일 수도 있죠. 립 글로우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맞춤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선보입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

▶ 아이코닉 꾸뛰르 디자인

반짝이는 실버와 섬세한 반투명 핑크 색상의 립 글로우 케이스는 립 글로우가 선사하는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 피니쉬를 연상시킨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고유의 아이코닉한 케이스에 디올의 오블리크 로고를 새롭게 새겨 넣어, 디올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아이콘으로서 그 상징성을 드러내고, 새로운 꾸뛰르 디자인으로 소장의 가치를 높인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등 7개의 온라인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각인 서비스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메시지와 이니셜을 제품에 새기는 특별함 까지 경험할 수 있다. 

* 1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
** 2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기기 테스트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