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젤 아이라이너 저자극 롱래스팅 ‘백젤 아이라이너 Z’ 출시
토니모리,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젤 아이라이너 저자극 롱래스팅 ‘백젤 아이라이너 Z’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5.1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스테디셀러였던 백젤 아이라이너를 진화시킨 국내 최초 비건인증 젤 아이라이너 ‘백젤 아이라이너 Z’를 출시했다.  
 

‘백젤 아이라이너 Z’는 2010년 출시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 누적 판매량 740만 개를 기록한 백젤 아이라이너의 진화된 아이템이다.

신제품 ‘백젤 아이라이너 Z’는 착한 성분과 함께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제형으로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 비건’으로부터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점막 연출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롱래스팅 되는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리뉴얼된 브러쉬는 엣지 컷 형태로 눈꼬리와 눈 트임 연출 등의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백젤 아이라이너 Z’는 01블랙, 02브라운, 03펄브라운으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01 블랙의 경우 저자극 임상 테스트 를 완료한 제품으로 예민한 눈가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