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먼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 클렌저 마블 에디션 2종 출시
벨먼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 클렌저 마블 에디션 2종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5.18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욕실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호텔 스파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바디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호텔 스파한 듯 럭셔리한 사해소금 각질케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벨먼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 클렌저 마블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벨먼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 클렌저 마블 에디션’은 글로벌 1,000만개* 판매 돌파한 벨먼의 내추럴 스파 라인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이스라엘 사해소금과 살구씨&가문비나무 식물유래 스크럽이 함유된 각질개선특허성분** 포뮬러가 샤워만으로도 데일리 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2 in 1 바디워시다. 

720시간 이상의 자연 숙성이 만들어낸 로얄 작약 포뮬러(작약꽃&로얄젤리)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을 부여하고, 영국산 비타민C 포뮬러가 바디 브라이트닝 케어를 도와 맑고 촉촉한 바디 피부를 만든다.

예민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세플라스틱 없는 약산성 저자극 스크럽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프랑스 향수학교 출신의 전문 조향사 Emilie Bouge 와 공동개발한 향으로 선보이는 마블 에디션은 5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풍성한 플로럴 향기를 기반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주력 제품인 ‘로얄 피오니’는 잉글랜드 가든에 핀 화사한 피오니가 연상되는 향으로, 달콤한 포멜로의 과일향과 머스크 노트를 더해 샤워 후에도 은은한 잔향이 지속된다.

코모로의 작은 섬 모헬리에 핀 아름다운 백합이 연상되는 향의 ‘릴리 드 모헬리’는 따스한 베티버 향과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 노트를 터치해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은 집의 익숙한 공간도 우아한 호텔 욕실처럼 보일 수 있도록 마블 디자인의 스페셜한 패키지로 제작되었다.

일상 속 스몰럭셔리를 누릴 수 있는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이 활용 가능해 욕실의 품격을 높이고 한층 더 고급스럽게 꾸며볼 수 있다.

사우나 등 대중시설을 이용하기 힘든 요즘, 건조하고 보습이 부족해 지친 바디피부를 위해 ‘벨먼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 클렌저 마블 에디션’ 2종으로 상쾌한 홈스파를 즐기며 쳐진 기분을 업 시켜보자.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