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출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조윤예
  • 승인 2021.05.19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왕후의 마음을 담은 고귀한 궁중 자수로 품격을 높인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은 왕의 장수와 건강, 부귀영화, 젊음 그리고 아름다움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장수의 상징인 실을 길게 꼬아 정성스럽게 수 놓았던 궁중 자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왕실 여성의 혼례 때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연화봉황문자수방석을 모티브로 하여 봉황, 모란, 나비를 수 놓은 아름다운 궁중 자수를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불후의 명작 ‘환유’ 라인을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는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를 담아 산삼의 영양분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해 기품 있는 왕후의 피부로 완성해준다.

군신좌사와 동충하초 발효 성분이 더해져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완화시켜 주고, 피부 오행을 다스리는 70여가지 한방 성분을 한방 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한편,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에는 메인 제품인 환유고와 함께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세럼인 환유 본초 세럼을 35ml 용량으로 최초 구성하였으며, 이외에 산삼의 생명력을 오롯이 담아낸 환유 전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정성과 함께 격식 있는 선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5월,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으로 감사한 분들께 아름다운 정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