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출시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5.11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에서 생명력 가득한 봄철을 맞아, 사랑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함께 강력한 커버력의 리프팅 핏 메이크업을 만나볼 수 있는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새롭게 출시되는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은 핑크 모노톤 케이스에 바람에 흩날리는 꽃과 봄의 기운을 즐기는 나비와 꿀벌, 무당벌레를 표현한 감각적인 입체 디자인으로 탄생하여 사랑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더하였다.

특히, 자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쿠션 케이스에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는 3가지 곤충 액세서리는 나만의 쿠션을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수채화 색감에 꽃잎의 결까지 섬세하게 표현한 플라워 가든과 같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리필이 추가로 2개가 내장되어 있어 풍성하다.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은 식물에서 찾은 레티놀 전구 물질인 베타카로틴을 포함 총 5가지 탄력 성분을 배합한 ProRetinol-V™을 함유해 피부 기초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쿠션이다.

특히, 이마, 주름 등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페이스-7-스팟1)에 밀착 커버되어 24시간 리프팅 탄력 효과2)를 선사해 언제 어디서나 동안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한 글로우 텍스처는 두드릴수록 우아한 광채을 더해주며,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데일리 마스크 착용이나 손터치에도 무너지거나 묻어남2)이 덜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싱그러운 느낌이 만연한 5월,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과 함께 봄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동안 피부를 경험해보자.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