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스메그 ‘나만의 주방’ 신혼 주방이 매력을 입다
② 스메그 ‘나만의 주방’ 신혼 주방이 매력을 입다
  • 황현선
  • 승인 2021.05.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 가정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나만의 주방’을 꿈꾼다면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성능까지 뛰어난 이탈리아 스타일 종합 가전 스메그가 제격이다.
 

▶ 쾌적한 주방 공간! 스타일리시한 스메그 후드

집에서 가장 많은 유해 물질과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곳은 다름 아닌 주방이다. 요리시 환기가 필수지만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봄에는 환기가 말처럼 쉽지 않다.

이럴 때 가족의 건강도 지키고 다른 집의 주방과 차별화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스메그 후드를 선택하자. 스메그 코리아에서는 ‘레트로 후드’, ‘빅토리아 후드’, ‘리니아 후드’, ‘돌체스틸노보 후드’ 총 4가지 라인의 후드를 출시한다.

‘레트로 후드’는 스메그의 시그니처, 레트로 스타일 디자인이 돋보인다. 심플하면서도 다른 후드 제품에서 접하기 힘든 디자인 감성과 슬라이드 앵글 구조를 갖춰 평소에는 심플한 포인트 가전으로, 작동 시에는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기능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제품이다.

배기구가 없는 오피스텔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실내 재순환형 모델이다. 스메그 감성을 대표하는 ‘유니언 잭’부터 화이트, 블랙, 레드, 크림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클래식한 감성의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스메그 ‘빅토리아 후드’를 주목해보자. 

고전적 우아함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지는 ‘빅토리아 후드’는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최근 주방 필수 가전으로 인기 높은 스메그 ‘빅토리아 멀티 오븐’, 또는 인덕션과 같은 디자인 라인으로 함께 구성하면 더욱 매력적인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 일상의 여유, 공간의 특별함을 더하는 스메그 식기세척기

코로나 여파로 실내 생활이 길어지며 자칫 우울감을 느끼기 쉬운 요즘, 화사한 컬러로 밋밋한 집에 활력을 주는 포인트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메그 ‘빌트인 레트로 식기세척기’는 블랙부터 포근한 크림, 매력적인 레드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취향과 주방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해 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물은 더 적게 쓰고, 조용하게 작동하는 스메그만의 궤도 분사 시스템으로 모든 영역에 골고루 물을 분사하며 향상된 세척력으로 식기의 이물질을 남김없이 깔끔하게 제거한다.

와인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와인 잔 지지대까지 갖춘 섬세한 감성의 스메그 식기세척기가 필수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