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앱으로 원격 요리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출시 기념 기획전 실시
필립스, 앱으로 원격 요리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출시 기념 기획전 실시
  • 고성송
  • 승인 2021.05.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앱으로 간편하게 요리하는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280/90)’를 출시하고, 25% 할인과 함께 다양한 런칭 기념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의 와이파이 기능과 자사 뉴트리유(NutriU) 앱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을 이용한 원격 요리가 가능하다.

기기와 페어링 후 앱 내의 수백 가지 레시피 중 원하는 요리의 조리법을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적용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에어프라이어의 온도 및 시간 설정, 과정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재료를 뒤집어야 할 때, 요리가 완성되었을 때 등 확인이 필요한 상황에는 실시간 앱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조리 완료 후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 ‘보온’을 터치하면 음식이 따뜻하게 유지된다.

필립스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한 번에 4~5인분 조리가 가능한 4.2L의 대용량 바스켓을 탑재했다.

필립스만의 특허받은 강력한 공기 순환 기술인 ‘래피드 에어 테크놀로지’로 기름 없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한다.

분리형 퀵 클린 바스켓은 본체와 간편하게 탈착이 가능해 세척과 보관이 쉬우며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필립스는 6월 30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런칭 기념 기획전을 열고 신제품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25% 할인된 20만 9천원(정가 27만 9천원)에 판매한다.

5월에는 포토리뷰 이벤트, 6월에는 SNS 구매인증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총 80만원 상당의 필립스 패밀리 가전세트(S9000 프레스티지 면도기, 소닉케어 키즈 음파칫솔, 핸디형 스팀다리미 3000시리즈)를 증정한다.

2등 5명에게는 35만원 상당의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증정한다. 뉴트리유(NutriU) 앱을 다운로드하고 상기 이벤트 참여와 함께 인증한 전원에게는 에어프라이어 세정제를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필립스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앱으로 원격 요리가 가능한 최첨단 주방보조다.

가사 노동을 덜어주고 삶의 편의성은 높여주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10년 동안의 에어프라잉 노하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기술력의 차이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는 No.1 오리지널 에어프라이어 브랜드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더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위한 에어프라잉 기술을 개발해왔다.

특허받은 래피드 에어 테크놀로지와 40% 더 강력하게 열풍을 순환시키는 회오리판 바닥으로 지방을 최대 90% 줄인 담백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현재까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전 모델은 전세계 천만 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