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무제한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무제한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 진행
  • 박만석
  • 승인 2021.05.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8일부터 8월 29일까지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래서리 ‘THE 26’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는 당도 높은 고품질의 망고를 엄선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망고 스튜디오’는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달콤한 망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망고 스튜디오’에서는 ‘바카디 카르타 블랑카’로 제조한 웰컴 칵테일과 함께 망고의 식감과 풍미를 살린 ▲망고 무스 젤리 ▲망고 크레페

▲망고 크런치 ▲망고 까눌레 등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16여종의 디저트를 제공하며, 신선한 요리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 코너에서는 바로 조리한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망고 카야 토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동남아시아의 꼬치 요리인 사테와 함께 ▲떡볶이 ▲깐풍기 ▲컵스시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으며, 망고 디저트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음료 부스를 운영해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 생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망고 스튜디오’의 운영 시간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12시부터 2시까지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 원, 만 12세 이하 어린이 4만 원이다.

특히 이번 ‘망고 스튜디오’에는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했으며, 네이버 예약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까다롭게 엄선한 고품질의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서울 시내 전경의 파노라마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망고 스튜디오’에서 올 여름도 시원하고 달콤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망고 스튜디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의 ‘THE 26’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만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