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요지 야마모토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
케이스티파이, 요지 야마모토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
  • 조윤예
  • 승인 2021.05.10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와 컬래버레이션 한 ‘요지 야마모토 X 케이스티파이’ 한정판 컬렉션을 5월 1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디자이너 고유의 아방가르드함과 90년대 분위기가 느껴지는 모란 일러스트, 시그니처 로고가 삽입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케이스티파이 웹사이트 내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선구매권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한정 컬렉션으로 출시되는 이번 협업은 미완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세계적인 디자이너 반열에 오른 요지 야마모토 고유의 아방가르드함과 강렬한 무드가 담겨있다.

특히 컬렉션 속 2종의 모란 일러스트는 요지 야마모토가 1996년 최초로 선보이고 리바이벌 컬렉션으로 또다시 선보이는 레플리카 라인의 꽃과 소년(Flower and Boy) 캡슐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로 디자이너 특유의 중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마블 효과 배경에 요지 야마모토의 시그니처 로고가 담긴 디자인을 포함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요지 야마모토 X 케이스티파이 협업 컬렉션은 아이폰 11 & 12시리즈로만 발매되며 가격은 9만 원이다.

또한 프리미엄 컬렉션인 만큼 진품 인증이 가능한 QC 코드가 케이스에 내장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요지 야마모토와의 협업은 산업 간의 경계를 허무는 케이스티파이의 혁신을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요지 야마모토만의 전위적이고 강렬한 무드가 고스란히 담긴 컬렉션으로 유니크한 개성을 맘껏 나타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케이스티파이 창립 10주년 맞이 프리미엄 Co-Lab 프로젝트인 요지 야마모토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등 케이스파이 제품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직영 매장과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방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1년 설립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크리에이티브 한 커스터마이징 테크 액세서리를 통해 유니크한 개개인의 감성을 표현하는 시장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플랫폼이다.

오늘날 케이스티파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최고의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생산, 판매할 뿐만 아니라 모든 케이스를 전면 검사하여 충격 방지 기능이 뛰어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전반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능력과 특별한 협업 에디션으로 사랑받는 케이스티파이 Co-Lab 프로그램에 참여한 브랜드들은 Moncler Genius, Vetements, DHL, Coca-Cola, The Pokémon Company, BAPE, BTS 등이 있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