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케이,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 가창…10일 공개
백호·케이,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 가창…10일 공개
  • 황현선
  • 승인 2021.05.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의 노래 © 뉴스1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뉴이스트 백호와 러블리즈 케이가 부른 글로벌 음원 Part.3가 10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3는 백호의 솔로곡인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와 백호와 케이가 호흡을 맞춘 듀엣곡 '굿바이 데이즈'(Good-Bye Days) 등 총 2곡이 담겼다.

백호의 솔로곡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해나를 향한 감미로운 고백이 담긴 곡으로 백호가 지닌 부드러운 음색과 만나 달콤한 고백 송으로 탄생했다.

22일 첫 공연을 앞두고 선공개 된 백호의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는 색다른 매력의 하람을 선사할 백호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린다.

함께 공개된 백호와 케이의 듀엣곡 '굿바이 데이즈' 또한 하람과 해나의 또 다른 설렘 가득 하모니를 자랑한다.

해당 곡은 영화 '태양의 노래'의 대표 OST를 뮤지컬 속 하람과 해나의 시점에 맞추어 재탄생 시킨 곡으로서 첫사랑의 풋풋함을 노래하는 두 청춘의 달콤한 케미를 극대화한다.

고막요정 케이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음악을 이끄는 백호가 이번 듀엣곡에서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오는 7월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글로벌 공연 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