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호텔,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맞이 중
이비스 호텔,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맞이 중
  • 이정은
  • 승인 2021.05.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중구 명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개관 15주년을 맞이하여 5월 23일부터 28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8 to 8 대낮 패키지’를 매일 선착순 3객실 1만 5000원에 제공한다. (부가세 포함)

본 패키지는 오전 8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8시 체크아웃 및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는 구성으로, 투숙을 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낮 12시간 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투숙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회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이비스 명동 1박 숙박권 △이비스 명동 라따블 런치 또는 디너 코스 요리 2인 식사권 △얼트루 릴렉싱 앰플 △얼트루 마스크팩 △이비스 트래블 키트 △이비스 목쿠션 △이비스 텀블러 △수제비누 △병맥주 2병 등으로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5월 한 달 동안 주 중(일~목) 객실 요금을 15주년 특가로 5만 원에 제공한다. (부가세 포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인 룸 다이닝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세트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 ‘5 Happy Day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치맥 세트’ 또는 ‘떡맥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치맥 세트는 순살 프라이드치킨과 테라 생맥주 2잔, 떡맥 세트는 눈꽃 치즈 떡볶이와 테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요금은 8만 천 원부터이다. (부가세 포함)

더불어, 법정 공휴일 및 기념일을 포함한 특정 일자 △성년의 날&부처님 오신 날(5/17~5/19) △부부의 날(5/21~5/22)에 투숙 시 산뜻하고 편안한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친환경 천연 석고 방향제가 제공된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