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피자힐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피자힐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5.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운영하는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Pizza Hill)’이 오는 5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와인 나이트(Wine Nigh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강과 도심을 바라보며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피자힐 ‘와인 나이트(Wine Night)’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타파스 요리 7종 및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 4종
워커힐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와인 나이트(Wine Night)’ 프로모션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 열리는 와인 나이트는 스페인식 ‘타파스’ 컨셉의 요리 7종과 더불어 프리미엄 와인 4종을 무제한으로 제공, 고객분들께 고급스럽고 풍성한 저녁 시간을 약속 드릴 예정이다.

요리는 프로슈토로 감싼 그리시니와 피자 비앙카,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그릴 갈릭 새우를 곁들인 카포나타, 소고기와 시금치로 속을 채운 카넬로니를 비롯,

피자힐의 인기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 등 와인과 환상의 마리아주(Mariage, 술과 음식의 궁합)를 이루는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계절에 따라 타파스 요리는 제철 재료를 사용한 메뉴가 제공되며, 와인 4종 또한 그에 어울리는 것으로 엄선된다.

여기에, 웰컴 드링크로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1잔이 포함된다(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

와인 나이트의 이용 가격은 인당 9만 9천 원으로, 성인 2인 이상 4인 이하 규모로 예약 가능하다. 

워커힐 식음료팀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한 주간 열심히 달려오셨을 고객들을 위해 목요일 저녁에 홀가분한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힐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피자힐이 위치한 숲 속 언덕 위에서 반짝이는 도심 야경을 배경 삼아 ‘와인 나이트’를 만끽하며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워커힐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 건물은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수려한 경관을 갖추었으며, 건축가 김수근씨의 대표 작품으로 유명하다.

오븐에서 갓 구워진 최고의 피자와 파스타를 선보이며 ‘피자 명가’로 이름을 알려온 피자힐은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

작년 9월부터 워커힐의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Le Passage)’에서 대표 인기 메뉴의 투고(TO-G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자힐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의 자세한 일정 및 예약 문의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